![]() |
▲게티이미지 |
업무협약으로 인해 ‘SBS 하루 X 스카이펫파크(skyPetpark)’ 라는 이름으로 런칭한 브랜디드 블록을 통해 SBS의 인기 프로그램인 과 신규 펫 프로그램 <아기와 나> 등이 펫 전문채널 스카이펫파크를 통해 매일 6시간 동안 집중 편성된다.
2001년부터 을 방송하며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해 온 SBS와 펫 전문 채널을 통해 펫 문화발전을 선도한 스카이티브이가 국내 최초로 ‘채널 속 채널’ 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방송 포맷을 만들었다는데 의미가 있다.
‘SBS 하루’는 TV동물농장 제작진이 만든 반려동물 콘텐츠 서비스로 ‘SBS 하루 X 스카이펫파크’ 브랜디드 블록은 7월 1일부터 오전 3시간 (매일 12시~15시), 오후 3시간 (평일-20~23시, 주말-22~25시)씩 일일 총 6시간씩 편성될 예정이다.
신규 프로그램 <아기와 나>는 의 오랜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로봇 제작진이 투입되어서 반려동물의 시점에서 반려동물의 일상을 이해하고, 반려동물에 대한 고민을 하나씩 풀어보는 재미를 선사하도록 기획되었다.
한편, SBS 동물농장 사업 프로젝트 관계자는 “지상파 프로그램인 을 시작으로 온라인 채널 <애니멀봐> 온라인 플랫폼 케이블 채널 <브랜디드 블록> 오프라인 펫 이벤트, MD 상품화 등을 통해 프로젝트의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라며 앞으로 방송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조성 및 확산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펫이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PET ISSUE
서울시, '2025 제2회 동물행복 페스타' 개최...10월 18~...
장현순 / 25.08.25
PET MEDICAL
청담우리동물병원 365일 진료후기(101) 강아지 식도이물제거
윤병국 수의사 / 20.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