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퍼피웍스,‘TV동물농장 캐릭터 캐릭터 상품 출시 |
반려동물 전문 기업 주식회사 퍼피웍스가 지난해 9월 SBS와 ‘TV동물농장 캐릭터 라이센싱’ 계약 이후 TV동물농장 캐릭터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퍼피웍스는 2004년 설립 이래 반려동물 산업에 매진하고 있는 기업이다.
퍼피웍스 측은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캐릭터에 따른 제품 컨셉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먹거리, 놀이에 개발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퍼피웍스 박정서 대표(수의사, 사진 오른쪽)는 “SBS TV동물농장 캐릭터는 모두 개인사를 가지고 있는 특수한 캐릭터들”이라며 “예로 에이라는 돼지 캐릭터에는 배꼽에 A가 적혀있는데, 도축장에서 A등급을 받고 탈출한 돼지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반려동물 식품의 경우, 안전 관리(Safety Checked) 시스템을 적용하여 개별 상품의 로트 번호를 통해 생산날짜와 성분검정결과를 소비자들이 볼 수 있도록 했다. TV동물농장 캐릭터 상품을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들겠다는 퍼피웍스 측의 원칙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현재 출시된 제품은 하루패드(배변패드), 냠냠식기(밥그릇), 깨양두부모래(고양이모래), 하루의간식(사각캔), 육포뜯는하루(저키), 껌씹는하루(개껌) 등이다.
이들 제품 모두는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급되고 있다. 퍼피웍스는 더 많은 소비자가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대형마트와 동물병원 등으로도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펫이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PET ISSUE
서울시, '2025 제2회 동물행복 페스타' 개최...10월 18~...
장현순 / 25.08.25
PET MEDICAL
청담우리동물병원 365일 진료후기(101) 강아지 식도이물제거
윤병국 수의사 / 20.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