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암사생태공원_한국관광공사 제공 |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11월 한 달간 한강으로 내려앉은 붉은 노을이 아름다운 한강공원에서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생태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난지 한강야생탐사센터에서는 에코데이캠프 '가을 산책'이 진행되며 암사생태공원에서는 우리 가족 '가을 생태 나들이', 고덕수변생태공원에서는 '억새군 갈대양' 등 깊어가는 가을의 계절감을 담은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또한 난지 한강야생탐사센터와 고덕수변생태공원에서는 겨울을 준비하기 위해 먼 나라에서 찾아오는 겨울 손님을 맞이하는 한강야생동물학교 '겨울철새탐조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유아, 초등,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한강공원의 모두 7개의 장소에서 열리며 각 공원의 생태환경에 맞게 구성돼있으니 원하는 프로그램을 취향대로 골라서 즐길 수 있다.
모든 생태학습프로그램은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신청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http://yeyak.seoul.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한강사업본부 공원사업과(02-3780-0849)로 하면 된다. 생태공원별로 운영 시간과 진행방식이 상이하니 누리집을 통해 내용을 확인하고 접수하면 된다.
김인숙 서울시한강사업본부 공원부장은 "가을을 맞이해 아이들과 함께 생태환경의 중요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생태프로그램을 진행한다."며 "선선해진 한강에서 가을을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펫이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PET ISSUE
서울시, '2025 제2회 동물행복 페스타' 개최...10월 18~...
장현순 / 25.08.25
PET MEDICAL
청담우리동물병원 365일 진료후기(101) 강아지 식도이물제거
윤병국 수의사 / 20.02.21